facebook instagram youtube kakao

facebook instagram youtube kakao

약관보기

facebook instagram youtube kakao

  • Prologue
    일상의 한 끼, 행복 혹은 귀찮음
    먹는다는 것에 담긴 의미 우리는 매일 먹습니다. 하지만 먹는다는 것은 너무나 기본적이고 일상적인 일이어서 깊은 의미를 떠올리기는 어렵습니다. 마치 의식하지 않아도 자연히 숨을 쉬는 것처럼요. 너무도 일상적이기 때문인지 몰라도, 우리들은 모두 먹는다는 것, 일상의 한끼가 주는 소중함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TV 에서는 맛집 정보가 넘쳐나고, 인터넷에는 보기만 해도 군침 넘어가는 요리 레시피가 가득하지만, 현실 우리들의 한 끼는 귀찮다는 이유로 혹은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그저 빠르고 간편하게 허기를 채우는 것에만 집중되고 있습니다.
    평범한 우리들의 한 끼 이야기 그렇다고 해서 무슨 비싸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즐기는 저녁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문 셰프 부럽지 않은 능숙한 요리 솜씨와 종류별로 갖춰진 재료로 만들어내는 근사한 홈 메이드 만찬 이야기도 아닙니다. 그냥, 자신 있는 것은 라면 끓이기가 전부인 평범한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 Cooking Time
    요리의 빈 자리, 잃어버린 즐거움
    요리, 좋아하시나요? 물론 맛있는 요리를 먹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그렇다면 요리를 만드는 것은 어떠신가요?
    귀찮고, 시간 걸리고 아무튼 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시나요? 솔직히 말하자면, 요리 만들기를 즐기는 사람에게도 요리 과정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어떤 요리를 만들지 결정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재료들을 구입하고 손질하고, 어떻게 요리할지 자신의 기억을 떠올리거나 레시피를 찾아 보는 것. 그리고 적절한 온도와 시간을 조절하며 음식을 만드는 것은 빈말로라도 쉽지 않은 일이죠.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는 방법 이렇게 어렵고 귀찮은 요리 과정을 대신해 우리의 한끼는 인스턴트 식품이나 외식, 배달메뉴들로 채워 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하고 빠르게 허기를 채우는 것만 생각하다 보면 우리는 점차 맛이 주는 즐거움을 잃어버리지 않을까. 누군가는 빠르고 간단하더라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플레이버의 존재가치는 바로 이 질문에서 출발합니다.
  • FLAVR’s Flavour
    식사, FLAVR로 즐겁고 간단하고 다양하게
    집에서도 맛보는 유명 메뉴 그렇다면 우리는 이제부터라도 요리를 배워야 할까요? 물론 그것도 좋은 생각이지만, 플레이버는 그럴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간단한 방법으로도 당신의 식탁을 풍성하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이죠. 내가 고민하고 고르지 않아도 최상의 식재료를 찾아주고, 직접 돌아 다니며 맛보지 않아도 맛집의 레시피를 알아내고, 나를 대신할 전문 셰프와 음식 전문가들이 최적의 맛을 찾아 요리해주는 것. 그리고 이렇게 완성된 제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빠르고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것. 이 모든 일들을 대신해주는 것이 바로 플레이버의 역할입니다.
    식탁의 풍경을 바꾸다 이제 플레이버는 여러분과 함께 식탁의 풍경을 바꿔보고자 합니다. 먹는다는 것, 한끼가 주는 즐거움을 다시 되돌려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맛을 통해 더 많은 경험을 나누고 일상의 작은 행복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Delicious Network
    시간과 공간을 넘어 이어지는 맛의 경험
    당신의 냉장고에는 무엇이 있나요? 그럼 이 모든 환상적인 일들을 어디서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요? 우선 집에 있는 냉장고를 열어볼까요? 무엇이 보이시나요? 욕심껏 시켰다가 다 먹지 못한 배달음식. 큰 마음먹고 사뒀지만 요리할 엄두가 나지 않아 시간만 보내고 있는 재료들. 매일 먹는 비슷비슷한 반찬들.
    세상과 이어지는 맛의 네트워크 플레이버와 함께 한다는 것은 마치 당신의 냉장고를 세상 곳곳의 식당이나 산지와 연결하는 느낌일 것입니다. 인터넷이 시간과 공간을 넘어 정보를 이어주는 것처럼 플레이버는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맛의 경험을 이어줄 것입니다.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도 10분 정도면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상품들은 단조롭고 지루했던 냉장고 속 풍경부터 바꿔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변화는 당신의 식탁으로, 맛에 대한 새로운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Fresh Solution
    보관부터 배송까지 완벽하게, 내 마음같이
    전문가들의 철저한 관리 훌륭한 재료, 뛰어난 레시피와 조리법으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주문하고 내 손에 들어오기까지의 과정이 믿을 수 없고, 불편하다면 선뜻 손이 가지 않겠죠. 인터넷으로 먹거리를 주문하는 것이 얼마나 망설여지는 일인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버는 생산 순간부터 보관, 배송 과정까지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냉동 보관 및 유통 시스템 모든 제품들은 생산된 직후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플레이버가 직접 운영하는 냉장 및 냉동 창 고에서 철저한 관리 속에 보관됩니다. 이렇게 보관된 제품들은 받아보는 순간까지 최적의 온도에서 냉장 및 냉동 상태를 유지하며, 책임배송 시스템 아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묶음 배송과 새벽 배송 여기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몇 가지 배송 솔루션을 더했습니다. 다른 종류의 제품들을 한 번에 모아서 받아볼 수 있는 묶음 배송은 기본, 혹시 내가 없는 낮 동안 제품이 배송되지 않을까 걱정되는 분들을 위한 새벽 배송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거쳐 배송이 완료되고 나면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문자를 보냄으로써 책임배송이 마무리됩니다. 제품의 선정부터 배송의 마지막 확인까지 빈틈없이 완벽하게, 이것이 바로 당신을 위한 플레이버의 마음입니다.
  • Epilogue
    맛과 경험을 함께 즐기고 공유하는 새로운 문화
    음식과 즐거움이 가득한 문화 플레이버는 단순히 먹거리를 파는 쇼핑몰이 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매일 소개하는 메뉴들을 통해 맛의 새로운 경험을 전하는 메신저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유명 맛집 메뉴부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고르고 면밀히 검토하여 제품화 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이 더 많은 맛을 즐기고 경험하고 그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버가 전하는 새로운 맛 우리가 평생 가볼 수 있는 곳은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가 평생 먹어볼 수 있는 음식도 역시 한계 가 있죠. 플레이버는 바로 이런 물리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의 다양한 맛을 당신의 냉장고로, 당신의 식탁으로 전하겠습니다. 맛의 새로운 세상을 원하신다면 이제 플레이버를 당신의 식사에 초대 해주십시오.